gs페이 사용법 할인혜택 결제 적립 우리동네gs 나만의 냉장고
gs페이 사용법 할인혜택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귀찮아서 gs페이나 다른 페이는 절대 이용하지 않고 있는데요 심지어 애플페이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GS편의점을 자주 가는데 거기에서 일하시는 직원분이 gs페이를 이용하면 할인혜택이 많다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한 번 이용해봤어요.
gs페이 사용법 할인혜택
간단합니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우리동네GS 앱을 설치해줍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나 네이버, 스마트폰으로 인증이 가능하고 금방 진행을 할 수 있고요, gs페이 가입이 완료되면 결제수단을 등록해줍니다. 카드 등록도 사진을 촬영하면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고 인식률이 좋아서 금방 등록이 완료되었어요.
이후 사용할 시에는 어플을 켠 후 등록해놓은 gs페이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QR코드를 보여주면 금방 결제 완료가 되고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음식들은 매 행사 기간마다 조금씩 다르고 10% 페이백, 1+1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다가 통신사가 만약 KT, U플러스일 경우 추가로 22%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나 음료수 칸, 라면 매대에 가면 GS페이 결제 시 1+1 상품이 제법 많이 보입니다. 지금까지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1+1 행사를 하면 gs페이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요. (사실 gs페이 아니고 그냥 1+1주는건 많이 구매했었습니다)
gs25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나만의 냉장고 기능도 상당히 꿀인데요, 보관을 해놓고 전국의 아무 gs편의점에 들려도 픽업이 가능합니다. 만약 물건이 없다면 근처의 다른 gs편의점을 가도 당연히 적용 가능합니다.
나만의 냉장고를 적용하는 방법은 사고 싶은 음식을 계산대로 가져가고 냉장고에 보관할 수량을 직원에게 이야기합니다. 음료수가 1+1이면 둘 다 가져가서 하나는 먹고 1개는 키핑한다고 이야기해주면 결제 진행을 도와줍니다. 2+1일 경우 하나만 먹고 2개 킵 가능, 또는 두개를 먹고 1개만 킵 가능합니다.
다음에 편의점에 들려서 예전에 킵해놓은 커피를 가져가고 싶을 경우 커피를 꺼내고 우리동네 gs 앱에서 나만의 냉장고를 들어가 픽업할 상품 바코드를 보여주면 끝입니다.
예전에는 편의점을 거의 들리지 않았는데 회사에서 오후에 바람쐬러 매일 나가면서 편의점도 들리고 있습니다. 애플페이나 카드로 결제해도 상관없지만 이왕 매일 결제하는건데 회원가입의 귀찮음만 한 번 넘어가니까 이득보는 물건이 많았어요. 아직도 gs페이의 편리함을 모르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